CONSIDERATIONS TO KNOW ABOUT 네이버 아이디 구매

Considerations To Know About 네이버 아이디 구매

Considerations To Know About 네이버 아이디 구매

Blog Article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법적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 채팅으로 문의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서 다른곳에서 구매하여 제 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아이디를 이용하신경우가 많습니다.

회사와 회원은 일방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본 이용계약의 각 조항을 위반함으로써 상대방이 손해를 입었을 때에는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무상으로 적립된 캐시를 통해 서비스를 구매한 경우,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가 발행 되지 않습니다.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어떠한 경우에도 판매한 후 아이디를 회수하거나 재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불법적인 해킹을 통해 만들어지는 계정은 민/형사상 법적 문제가 발생될 수 있기 때문에 애드콜 에 해킹관련 문의를 하는 경우 메신저 차단이 되실 수 있으니 이점 유의바랍니다.

해킹 계정은 불법... 비실명 아이디 판매 네이버 생성 아이디 판매 성황카페, 메일, 블로그, 쪽지 등 ‘바이럴 마케팅’ 악용계정 거래 규율 없어, 규제기관·포털 단속 ‘무의미’

무상으로 지급받은 캐시는 유상으로 충전한 캐시(실제로 회원이 결제한 금액)를 모두 소진한 이후부터 사용되어 집니다.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작업이 불가하다고 판단될 경우(시스템오류), 작업 취소되는 즉시 사용자의 잔액으로 자동 환불 처리됩니다.

* 실명인증 아이디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타인의 아이디 해킹과 같은 불법적인 행위는 일절 하지 않으며 문의하실 경우 차단이 되실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서비스에 불만이 있을 시, 회사의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언제든지 건의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접수된 주문은 회사 시스템으로 자동 전송되어지며, 주문완료까지 모든 작업은 자동으로 처리되어 집니다. 따라서 회원의 과실로 인해 잘못 입력된 주문에 대해서도 주문은 진행 또는 완료 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